저는 우리에듀 전혜진님으로부터 유학비자를 도움받았습니다. 


개인사정상 처음부터 특정 학교를 목표로 하고 있어서 부산 집 근처 유학원에 가서 상담을 했는데 너무 실망했습니다. 

그러다 블로그를 통해 우리에듀를 알게 되었고 거리가 있어서 유선상으로 모든 걸 진행해야 했지만 희진씨와 처음 전화로 상담할 때부터 설명해주시는 내용이나 목소리를 듣고서는 신뢰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불안함 없이 끝까지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유학원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다들 있더라구요. 

전망 좋은 학과는 어디에요? 이민하기 좋은 전공은 뭐에요? 이렇게 질문하면 유학원과 조금이라도 연계된(?) 쪽으로 유도하신다던가 하는, 그런 경우가 더러 있는 것 같던데, 저는 전공 정하는 것부터 희진씨와 상담했는데 희진씨는 이민에 불리한 전공인 경우만 저에게 알려주셨고, 전공을 정함에 있어서는 일반적인 인식이나 분위기만 알려주셨습니다. 

심지어 제가 영어 점수 때문에 3주 정도 희진씨와 비자진행을 멈춘 적도 있었는데, 비자를 다 받기까지 어떤 것도 푸쉬하신 게 없으셔요. ㅎㅎ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갔던 것 같아요.


저는 그저 희진씨가 준비해달라고 하는 서류만 희진씨에게 전달해드렸는데, 한번 서류를 제출해드리면 어찌나 꼼꼼히 봐주시는지.. 

정말 감사했습니다. 제 비자이지만 제가 했다면 그렇게까지 못했을것 같아요. 

워낙 경험이 많으시니까 최대한 비자 거절되지 않도록 모든 경우의 수를 다 생각하고 도와주셨던 것 같습니다. 

 

제가 서류만 준비하기만 하면 바로바로 이민국에, 학교측에 전달해주시고 또 거기서 연락오면 바로바로 저에게 알려주셔서 

일사천리로 비자를 발급받게 된것 같아요. 


정말 주변 사람들에게 희진씨 너무 추천드리고 싶은데, 제가 sns를 하지 않아서 이렇게라도 후기글 남깁니다.


요즘 이민국이 좀 이상하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제 친구도 캐나다워홀 인비테이션을 받았음에도 비자가 진행이 잘 안되었고, 심지어 유학비자의 경우도 알수 없는 이유로 거절이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요.. 유학원 직원 여러분들이 많이 곤란하시고 힘드실 것 같아요.

저는 우리에듀의 다른 직원분들은 전혀 모르지만 전희진 매니저님을 겪어보니 다른 분들도 너무 좋으신 분들일 거란 생각이 들어요. 그러니까 직원분들 믿고 계속 진행하시면 되실 겁니다!


혹시 지금 우리에듀에서 수속하는걸 망설이고 계신 분이 있다면 희진님과 먼저 전화상담이라도 해보셔요!

그럼 느낌이 오실거에요! :)


모두들 캐나다 생활에 무리없이 안착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했습니다, 희진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