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7월에 토론토에 입국한 박혜림입니다. 


처음 남편과 유학 후 이민을 알아보던 당시 여러 다른 유학원들에도 문을 두드려 보았습니다.


여타의 다른 유학원들은 필요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권하거나, 터무니 없이 비싼 수속 가격을 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우리에듀케이션을 알게 되었고, 권유진 팀장님은 저희에게 가장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조언과 대안을 제공해주셨습니다. 


남편과 저 둘다 직장을 다니며 알아보던 터라 일일이 다 신경쓰지 못하는 부분들도 꼼꼼하고 세심하게 챙겨주셨습니다.


특히, 처음 캐나다에 가는 것이라 남편과 저 둘다 궁금한 점이 굉장히 많아서 


유진 팀장님께 시도 때도 없이 여러 가지 다양한 질문을 했었는데 팀장님은 늘 웃으며 모든 물음에 친절하게 답해주셨습니다. (특히 제가 정말 궁금한 게 많았었는데 여자의 입장에서 더 많이 공감해주시고, 세세하게 챙겨갈 것들이나 알아야할 정보들을 정말 잘 챙겨주셨어요! 팀장님, 진짜 정말 감사드려요..!)


때로는 고민이 되는 부분에 대해서도 다양한 관점으로 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대안들을 제시해주셔서 


캐나다 환경이나 직접 가보지 않고는 얻을 수 없는 값진 정보들도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주변 분들이 캐나다 유학이나 이민 생각한다고 하면 저랑 남편 둘 다 지체없이 우리에듀케이션 권유진 팀장님 찾아가보라고 강력하게 말합니다. ^^


한국에 있을 때 뿐만 아니라 토론토에 와 있는 지금도 학교 등록, 오리엔테이션, 비자 문제, 현지 적응 문제 등 다양한 방면에서 


신경써주시고, 늘 챙겨주셔서 정말 든든합니다. 


유진 팀장님,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