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에 대한 정보하나없이 찾아간 우리에듀에서 운명적으로 만난 혜진언니 덕분에 하루도 안되서 비자를 받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정말 그냥 한번 가보기만하자고 해서 찾아간 우리에듀에서 혜진언니를 만나서 유학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었고 짧은 상담이었지만 경험에서 나오는 알찬 정보와 저를 이해해주는 언니의 미소에 반해 엄마와 저는 바로 염혜진매니저님과 함께하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유학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자마자 친절히 테스트 보는 방법과 테스트 본 후 절차까지 차근히 설명해주신 덕분에 테스트결과도 평소보다 좋게 나왔고 서류준비도 어려움없이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언니의 엄청난 능력치덕분에 입학허가서도 정말 빨리나왔고 상황을 계속 실시간으로 알려주셔서 제가 앞으로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하는지 미리 준비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언니에게 강한 믿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생체인식이 끝나고 하루도 안되서 비자가 바로 나왔고 '정말 끝난건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속전속결로 출국날짜까지 잡았습니다.

출국 세미나 전에 비자가 나올거라고는 상상도 안했는데 혜진언니의 금손 덕분에 출국세미나 전에 완벽하게 서류가 준비완료 되었습니다.

비자가 나온 다음에도 끝까지 챙겨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아껴주시는 혜진언니의 예쁜 마음에 또한번 감동하고 반하고 갑니다.

 

비지니스적인 관계를 넘어서 친언니처럼 아껴주시고 각종생활 꿀팁들과 노하우, 공부하는 법 등 여러가지 알찬 정보들을 챙겨주셔서 어학과정과 유학과정 모두 잘 할 수 있을거라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던 저를 캐나다로 보내주신 혜진언니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