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무상교육부터 의대입학까지

우리유학원 덕분에 기분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는 요즘입니다. 저는 2017년도쯤, 아이들이 한국에서 경쟁하며 살아가는게 너무 안쓰러워보여서 큰맘먹고 캐나다행을 선택했었습니다. 자녀무상교육이 주 목적이지만 저는 이민까지 바라보고 있었기에 해당 부분이 더 유리한 온타리오…

제 발품의 결과는 우리에듀케이션입니다.

안녕하세요 막, 어학원 수속을 끝내고 입학허가를 받은 예비워홀러입니다 저는 워킹홀리데이 시작전에 단기로 어학연수를 받고싶어서 어학원 알아보았는데요 삼성역에서 열리는 박람회 참석은 물론, 진짜 많은 유학원들 상담에 견적까지 발품을 엄청 팔았던거 같아요….

전문성과 꼼꼼함을 다 갖춘 유학원

제가 캐나다를 생각하게 된 것은 작년 이맘때 쯤이였네요. 다른 국가로도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10년전 어학연수를 다녀왔던 기억이 너무 좋아서 캐나다로의 이민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캐나다취업이민과 유학후이민 중 고민이 많았는데, 우리에듀케이션에서만 이…

진솔한 대화를 통해 유학까지…

안녕하세요, 우리에듀케이션을 통해 캐나다로 가게된 20대 청년입니다. 저는 학창시절 학교에 잘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그로인해 다른길을 찾다보니 ‘캐나다유학’이라는 길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부모님께 담담히 말씀드렸습니다. 부모님은 조금 놀라셨지만, 저의 심정을 이해해주시고 저를…

김성희 팀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부터 유학을 생각했던 사람입니다. 그중에서 캐나다에 너무 가고싶었고 수 많은 유학원들을 알아보다가 우리엔터를 발견하게 됐고 전화로 한 번 상담해보고 바로 찾아갔던 기억이 있네용. 일단 사무실도 너무 깔끔해서 좋았고…

우리에듀케이션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알버타 Park입니다. 안녕하세요. 2019년 1월 21일 캐나다 에드먼튼에 떨어진후 2년만에 캐나다 영주권을 받았네요. 와우~ 코로나 때문에 더 늦어질줄 알았는데, 오히려 코로나 때문에 더 빨리 영주권을 받았어요. 그 동안 있는 투정…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작년부터 유학 생각만 하고 있다가  11월쯤부터 알아봤는데 처음엔 다른어학원통해서 준비하려고 하다가 불편한점이 많아서  우리에듀 유학원으로 바꿨는데 정말 잘한거 같아요 첫시작이 별로 안좋아서 유학원통해서 잘 갈수 있을까 조금은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유현규 실장님, 전희진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우리에듀를 통해 수속을 진행한 청년입니다. 저는 학창시절 학교에 잘 적응하지 못하였고, 그로 인해 다른 길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다른 길을 찾다보니 캐나다 유학이라는 길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부모님께 말씀드렸습니다. 부모님은 놀라시긴…

/demo-consultation/
https://www.youtube.com/channel/UChk70-92qq4b7c4Sl98zbIw
https://www.instagram.com/wooriedu/
https://www.facebook.com/woori.corea/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