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만료예정인 임시정책 3가지

2023년 12월 31일로 만료 예정이였던 3가지 임시 정책이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 올해 말일까지로 예정되었던 학기 중 Off-Campus Work의 20시간 제한 면제가 2024년 4월 30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미 캐나다 내에서 유학을 하고 있는 국제 유학생들과 2023년 12월 7일까지 스터디퍼밋 신청서를 제출한 신청자들은 연장된 기간까지 Off-Campus Work를 수행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또한 이민국에서는 앞으로 이 정책에 대한 옵션을 확장하는 것과 학기중의 Off-Campus Work 한도 시간을 30시간으로 늘리는 것을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2. 국제 유학생이 전체 학업의 50% 미만의 한도 내에서 진행된 온라인 수업 시간을 향후 PGWP를 신청할 때 학업시간으로 간주하도록 한 조치는 계속 유지됩니다. 이는 2024년 9월 1일 이전에 학업을 시작하는 유학생들에게만 적용되기에, 2024년 9월 1일 이후 학업을 시작하는 유학생들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3. 팬데믹 기간 중,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었던 ‘만료되는 PGWP 소지자에게 18개월간의 오픈 워크 퍼밋을 발급하는 임시 정책’이 가동된 바 있습니다. 이는 2023년 12월 31일까지 만료되는 PGWP소지자들에게만 가능하며, 앞으로 추가 연장 시행되지 않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을 정리해보자면, 캐나다는 국제 유학생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학생들의 안전과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정책을 변경했습니다. 이에 따라 스터디 퍼밋 신청을 위한 유학생의 정착비 증빙액도 증가하고, 학습기관은 더 나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이민국 역시 학생들이 유연하게 학업을 진행하고 졸업 후에도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강구할 것입니다.

/demo-consultation/
https://www.youtube.com/channel/UChk70-92qq4b7c4Sl98zbIw
https://www.instagram.com/wooriedu/
https://www.facebook.com/woori.corea/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