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 크게 힘써주신 권유진팀장님 감사해요!!

작성자
hoon
작성일
2016-05-08 17:01
조회
10
저는 지금 캐나다에 온지 일주일 조금 지났는데, 한국에서는 해보지 못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어학원을 다니면서 공부를 하고 있는데 사실 어학원이라고해서 특별한것은 없습니다. 그냥 한국에서 원어민 영어학원 다닌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아무래도 영어만 쓰다보니까 일주일밖에 되지않았지만 영어 실력이 조금은 향상된게 느껴집니다. 이곳에 온다고 갑작스럽게 실력향상이 될거라고 생각하시기 보다는 꾸준히 열심히 해서 높여가는게 중요한것같습니다. 뭐든지 자기 하기 나름이니까요ㅎㅎ

근데 저는 이곳에 오기까지가 순탄치 않았습니다. 원래 예정 출국일은 2월중순이 었는데 비자신체검사에서 통과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두달간 사실 마음고생을 했는데 권유진 팀장님께서 같이 걱정해 주시고 마음고생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모든게 통과해서 비자 발급을 받았을때는 저는 기분이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좋았습니다. 저보다 더 기뻐해주신 팀장님도 계시구요ㅎㅎ 그만큼 학생들에게 신경 많이 써 주십니다.

저는 토론토에 왔는데 힘들게 이곳에 온만큼 정말 열심히 공부할 것 입니다. 한국에서 공부 많이 해오시면 정말 수월하게 배울 수 있으니까 유학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빠른 선택과 열정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우리에듀 유학생들 모두 화이팅 하세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