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수 언니 고맙습니다~~~^^

작성자
이민정
작성일
2016-06-01 17:02
조회
13
얼떨결에 가게 된 워킹 홀리데이라.. 뭐부터 준비 해야 할지 너무 막막했는데

제 친구가 수언니를 소개 시켜 줘서 무사히 준비를 마치고 다음주에 출국합니당~~~^^

어학원도 제 조건에 맞춰서 마음에 꼭 드는 어학원 추천도 해주시고, 이것저것 세심하게 챙겨주시고 알려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ㅎㅎㅎㅎ

언니가 편하게 잘 얘기 해주셔서 꼭 전부터 알고 지낸 언니처럼 든든하고 너무 좋았어요~^^

세미나 때 언니가 챙겨 준 과자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배가 고팠었는데 어떻게 제 마음을 아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학원도 빠지지 않고 가서 열심히 다닐께요!!ㅎㅎㅎ

이제 곧 있음 출국인데.. 그 전까지 언니.. 궁금한 거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오끔 귀찮게 해도 될까요??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잘 다녀 올께요^^

언니 잘 지내시구용~~!! 기회 되면 또 뵈영 꼬옥~~~^^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