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E 팀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출국준비과정을 적었습니다 꼭 읽어주세요!!!!)

작성자
tedcho
작성일
2016-12-03 17:46
조회
13
안녕하세요.

SUE 팀장님 덕분에 새롭게 인생을 다시 시작하게된 학생입니다

저는 캐나다 벤쿠버 지역에서 유학생활하다가 더글라스 칼리지 입학하게되었습니다.(ESL마지막과정이였습니다)

한학기 학교다니면서 생활하다가 갑작스러운 집안문제로 인해 한국행을 할수밖에 없었습니다.

제나이 27살에 유학 2년하다가 한국에 도착했는데.. 정말 그때는 너무 아쉽고 좌절스럽고 때론 다른사람들 원망도 많이했었습니다. 정말 침울해 있으면서 1년정도 한국 생활하면서한편으로는 다시 캐나다를 가고싶었습니다.. 제비자상황을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더글라스 칼리지 입학으로 인해 비자를 2년받았는데 그걸 포기하고 왔기때문에 비자를 받기 쉽지만은 았았습니다.(정말많은 유학원들을 다녀왔습니다 대분분이 비자힘들다고 했습니다)
한국에있을때도 4대보험을 하면서 일했던기록이 많이 않았기때문에 경력사항에서도 힘들었구요.(알바기록이 많았습니다) 이런 정말 힘든상황속에서 지인을 통해 우리에듀케이션 최선숙 팀장님을 만나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제자신이 너무 초라해보이고 자신도 없어지고 많이 힘들었지만 팀장님게서 너무 따듯하게 대해주셨고 할수있다는 희망을 주셨습니다. 저는 어중간한 나이때문에 너무 늦었다고 생각했습니다. (27~28살이신 모든 남성분들은 다 공감하실겁니다. 심리적으로 그 나이때 다시 도전한다는것을요.) 저는 다시 한번 해보자,할수있다는 자심감으로로 팀장님과 여러번 면담후 벤쿠버로 유학을 다시 준비하게되었습니다.
한번 실패아닌 실패를 하고왔었기 때문에 많은 불암감과 상실감이 컷습니다. 저는 속으로 이런 생각들을 많이했었습니다.( 과연 내가 잘할수있을까?) 팀장님의 도움으로 이것저것 준비하고 심지어 제가 건강상에 문제가 조금있어서 신체검사할때 지연이많이됫었습니다.(중간에 3주정도 치료기간이있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출국날짜가 원래 11월 20일이였습니다 하지만 비자준비가 들어갔습니다. 시간이 촉박하기때문에 심리적으로 불안하였으나.. 비자가 너무나도 빠르게 1주일 안에 나왔던거 같았습니다.. 정말 충격적이였습니다 거기다 제가 코업비자 준비했는데 비자기간이 (2016년 11월 30일 ~2018년 3월 30일) 나오게된것입니다.

제가 여러유학원 다니면서 상담받고 했는데 다들 안된다 불안하다 거희 다른사람들 혹은 다른유학원에 떠 넘기듯이 저를 맞이해주셨는데.. 그 상황속에서 정말 우리 팀장님께서는 기적을 행하셨습니다.( 정말 눈물날뻔했습니다..ㅠ)

팀장님 덕분에 다시 새롭게 제2의 인생을 시작할수있었고 계획할수 있어서 너무 좋왔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이렇게 글을 적어봐서.. 다른분들이 보셨을때 잘 공감하실수있는지 조금 걱정이됩니다.. 제가 말주변이 없어서요ㅠ 지금 다행이도 저는 벤쿠버에 잘도착해서 이런저런 정보를 모으면서 앞으로 제인생을 다시 계획하기위해 준비중입니다. 저 처럼 정말 답없고 다시 시작할수있지만 너무 부담되고 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제가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저또한 이렇게 힘든상황속에서 다시 시작 할 수있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게 되는 분들도 앞으로 희망 버리지 마시구 다시 도전하게된다면 정말 기쁠거갔습니다.

제 글이 얼마나 도움이 되시고 와 다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라도 제가 적는 이유는 저말고도 다른분들이 조금이나마 공감할수있고 도전하실수 있게 해드리고 싶어서 적어봤습니다.

팀장님 정말 너무 감사드리고 평생 이 은혜를 어덯게 갚아야되는지..ㅠㅜ 정말 감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