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아 팀장님 그동안 준비 도와주셔서 가족을 대표해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마틴황
작성일
2017-04-17 18:14
조회
12
2016년 9월정도 처음 우리에듀케이션 소피아 팀장님 알게되어 벌써 2017년 4월 이네요. 캐나다로 이사짐은 다 보냈고, 이제 1주후에 출국만 기다리고 있네요. 그동안 여러가지로 조언해 주시고, 수속을 도와주셔서 캐나다로 출국하게 되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피아 팀장님, 정말 인간적이시고 자신의 일 처럼 모든 수속을 준비해 주시고, 진행사항을 알려 주시고 하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궁금한점도 많고 걱정도 많이 되서 전화도 많이 했었는데, 모두 다 응대해 주시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한편으로 미안함 마음까지 생기더라고요.

사실 가족 모두가 캐나다로 이주하여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캐나다의 생활에 대해서 더욱더 많이 묻게 되었는데, 그때 마다 진심으로 현실적인 조언을 해 주셔서 좋았어요. 비자 문제도 잘 써주셔서 잘 나와서 감사드리고,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말로 용기를 주셔서 감사드리고, 섬세하게 구비서류 챙겨주셔서 감사드리고, 특히 번역 감사드리고, 출국전 세미나에서 자세히 안내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정말 감사할일이 많네요.

진심으로 팀장님의 노고를 감사드리며, 캐나다에서 학교생활 잘마치고, 잘 정착할수 있도록 조언 부탁드립니다~가족을 대표해서 진심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하시는 일 더욱더 잘 되시기를 기도할께요~ 소피아 팀장님 적극 추천 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