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y 팀장님 덕분에 순조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작성자
Jay Yoon
작성일
2021-12-19 12:29
조회
184
처음에 Sunny 팀장님과 인연을 맺게된것은 2017년 정도 였는데,
그때는 와이프 유학으로 진행하려다가 얘가 너무 어려서 못 가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간히 이민에 대해 궁금한 점에 대해 물어봐도 너무 친절히 답변 해 주셨어요.
이민의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런 부분에 대한 장단점도 꼼꼼히 따져서 설명주시는 모습이 매우 Professional 해 보였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간간히 소식 알려주시던 차에 드디어 올해 결심이 서게 되어 일사천리로 일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진행하면서 지원한 학교 응답이 좀 느린 부분이 있었는데 자기일처럼 계속 체크해주시고 궁금하지 않게 적시에 연락주셔서 수월하게 입학허가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학진행해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후 스터디 퍼밋 신청까지 많은 서류들을 제출해야하는데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모자란 부분들은 바로바로 피드백 해 주셔서 빠르게 비자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혼자서 진행했다면 그렇게 비자를 빨리 받지는 못했을 것 같아요.

저는 저 혼자 가는것이 아니라 아이들 포함해서 전 가족이 다 출국해야해서 더 챙겨야 할것들도 많았는데 그런부분들도 자세히 안내 해 주셔서 누락되는 것 없이 잘 준비해서 출국 할 수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12/15일 출국해서 현재 캐나다에 잘 도착했고, 특히 비자 심사 부분에서 저는 스터디&워크 퍼밋, 와이프는 워크 퍼밋, 아이들은 비지터 레코드를 잘 받을 수 있었습니다.

Sunny 팀장님 덕분에 잘 입국할 수 있게된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우리에듀케이션에서 진행하는 출국전 세미나는 여러모로 많은 도움이 되었으니 출국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셔서 들어보시길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전체 1

  • 2021-12-23 17:29

    안녕하세요 아버님~
    도착하셔서 정리하시고 시차 적응한다고 정신 없으실텐데 이렇게 수속 후기도 남겨주시고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어머님과 자녀분들도 비자 문제 없이 받으셔서 정말 다행이예요~~
    캐나다 입국까지 오래 걸리신 만큼 앞으로는 더욱 좋은 일들만 있으시라 생각이 들어요~~~^^
    이제 시작이지만 그래서 공부도 생활도 처음에는 힘드실지 몰라도 곧 적응하시면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실꺼예요~~
    종종 안부 인사 드릴께요~ 그리고 언제든지 제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Sunny-